본문 바로가기
Works

[진주여류작가회전 특별기획] 이청자 초대전

by 0F 2020. 11. 13.

이청자 초대전

 


 

 초대전이란? 

 

展, 미술관이나 화랑 등지에서어떤 작가를 초대하는 형식으로 그의 작품들을 모아 여러 사람에게 널리 보이는 전시회.

 

우리가 알고 있는 '초대하다'의 초대, 맞다. 진주여류작가회에서는 해마다 전시를 열고 작가회에서 한 분을 선정하여 초대전을 연다.

 


 

 

 

 

 


 

오늘은 진주여류작가회에서 열었던 또 다른 전시회에 가본다. 제 35회 진주여류작가회전과 특별기획 이청자 초대전이 함께 열리고 있었다.


 

 

 

이청자 초대전에서는 이러한 문양들이 눈에 띄었다. 항상 전시를 관람하면서 사진을 부분만 찍는 나의 본능적인 습관에 놀라곤 한다. 오늘도 여전히 잘린 사진이다.

 

 

 

 

신비한 그림들이 많았다. 이청자 작가님의 느낌도 물씬 느껴졌다. 조금은 정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전시장이었다. 유독 고요하기도 했다.

 

 

 

 


 

댓글